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이맘 때에 업로드한 추리퀴즈를 재밌게 풀어주시는 분이 계신 것 같아서,

 

제가 꾸준히 추리퀴즈를 출제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재밌는 추리퀴즈가 많은 추리의 정석

 

제가 지난 2022년 3월 21일부터 개설해서 운영 중인 네이버카페입니다.

 

요즘은 트렌트가 바뀌면서, 오프라인을 통해 추리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났지만,

 

저는 추리퀴즈를 자유롭게 출제하고, 풀어보는, 기본적인 활동이 가장 재밌더라고요.

 

(물론, RS 추리동호회라는 네이버카페도 있지만, 제가 매니저는 아니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RS 추리동호회는 규모가 훨씬 크고, 재밌는 이벤트도 열리니, 심심하신 분께서는 꼭 한 번 발걸음해보세요.)


누구든 자유롭게 출제하는 추리퀴즈

 

'추리'를 주제로 네이버 카페를 운영해봤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신기합니다.

 

카페에 찾아오셔서 추리퀴즈도 출제해주시고, 다른 사람이 만든 추리퀴즈도 푸는 등,

 

가장 기본적이며, 제가 바라는 '추리 커뮤니티'의 모습을 이루어낸 것 같습니다.

 

아직은 추리 콘텐츠도 부족하고, 활동하는 분들도 한참 부족하긴 하지만요.

 

555명,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으로 따지면, 정말 엄청난 인원 수입니다.

 

이대로 꾸준히, 한 발짝씩 나아가다 보면, 뭐라도 이룰 수 있겠지요.

 

추리퀴즈를 좋아하시는 분들, 심심하시면 놀러오세요 :)


고퀄리티 추리콘텐츠와 이벤트를 즐기고 싶다면?!

 

추리의 정석 | 크라임씬,추리퀴즈,문... : 네이버 카페

크라임씬,추리퀴즈,문제,소설,퍼즐,암호,게임,멘사,게임,예능,스도쿠 등 추리를 즐길 수 있는 추리의 정석.

cafe.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